코나드의 스탬핑 네일아트 킷(사진)은 세계 최초로 이미지 플레이트에서 원하는 이미지를 선택 스탬프로 찍어서 연출하는 DIY네일아트다. 붓으로 네일에 그림을 일일이 손으로 그리는 것이 아니라 누구나 비용과 시간에 제한받지 않고 스탬핑 방식을 이용해 네일아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탬핑 네일아트란 붓으로 일일이 그리는 것이 아닌 원하는 모양을 간단히 스탬프로 찍어서 표현하는 방식으로 관련 특허만 6가지가 넘는 신개념 네일아트 기술이다. 코나드는 이 기술로 미국 피츠버그 국제발명품박람회 금상1개와 동상2개를, 독일 뉘른베르그 국제 발명품 박람회 은상, 서울 국제 발명품 박람회 금상, 한국신지식인혐회 신지식인상 수상, 지식 서비스 최우수 기업 수상 등 수많은 수상을 기록했다.
무엇보다 코나드 스템핑 네일아트는 일반 폴리쉬가 아닌 스탬핑 네일아트 전용 폴리쉬를 사용하는 것이 장점이다. 이는 코나드에서 개발해 특허받은 기술로 일반 네일 폴리쉬보다 점성이 5배 이상 높기 때문에 스탬핑을 하기에 가장 적절하며 빨리 건조돼 누구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2012년 식품 의약품 안전청(KFDA)을 통해 네일 폴리쉬 업계에서는 최초이자 국내 화장품 업체 중 19번째로 CGMP승인을 획득했다.
최대통 코나드 대표는 "코나드 네일 폴리쉬는 6Free(톨루엔·포름알데히드·DBP·캠퍼·드로메트리졸·동물실험을 하지 않은 것)를 지향한다"며 "이를 통해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해서 무독성 천연 착색감으로 생생한 네일 컬러감 연출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02-598-8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