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추석 선물] LG생활건강, 줄기세포배양액 핵심 성분 담아

LG생활건강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핵심 성분을 재조합한 '오휘 더퍼스트 임페리얼 5종세트'를 선보였다. /사진제공=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추석을 앞두고 피부 에너지를 꼼꼼하게 채워주는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올 추석에는 생명공학 기술을 적용한 안티에이징 제품부터 사용이 편리한 남성용 제품까지 피부 고민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다.

오휘의 '더퍼스트 임페리얼 5종세트'는 CHA줄기세포연구센터로부터 제공받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핵심 성분들을 피부에 적합한 최적의 성분으로 재조합해 효능이나 안정성에서 탁월한 제품이다. 스킨과 로션, 앰플, 에센스, 크림 등 정품 5가지와 증정품 5종으로 풍성하게 구성된 이 세트는 CHA줄기세포연구센터에서 독점 공급받아 만든 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크림'도 포함하고 있다.


유기농 식물이 전하는 발효 에너지를 피부에 공급하고 싶다면 '숨 시크릿 에센스 세트'가 답이 될 수 있다. 주제품인 '숨37 시크릿 프로그래밍 에센스'은 유기농 식물을 1년간 자연발효 시켜 탄생한 고기능 발효성분을 근간으로 인공향, 인공색소, 합성방부제 무첨가 처방을 적용해 부드러운 피부결과 피부톤을 환하게 하는 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 올 추석세트에서는 숨 시크릿 에센스와 함께 청정식물의 발아발효 성분이 피부에 에너지와 탄력을 부여하는 '숨 1102 크림'을 선물로 준다.

관련기사



무더위로 푸석해진 피부가 걱정이라면 재조합 표피 및 진피줄기세포 배양액의 핵심성분을 골라 담은 피부충전 에센스 오휘 셀 파워 넘버원 에센스'를 내세운 세트가 좋다. 이 제품은 주름개선과 미백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인정받아 약해진 피부 기초를 튼튼하게 하고 환한 안색으로 가꿀 수 있다.

피부 가꾸기에는 남성들도 빠질 수 없다. 스킨과 에센스, 로션을 한 병에 담은 3 in 1 고농축 에센스'오휘 포맨 올인원 파워 트리트먼트'는 각종 피부 유해 환경에 노출되는 남성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최적화한다. 올인원 파워 트리트먼트를 담은 이 선물세트는 피부진정은 물론 보습과 미백, 주름개선 등 남성 피부의 다양한 고민을 해결해 준다.

이수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