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랑콤, ‘경력단절여성’ 위한 캠페인 진행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랑콤은 출산과 육아 등으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들의 재취업을 지원하는 ‘환한 얼굴, 밝은 마음, 아름다운 미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랑콤은 론칭 15주년을 맞는 화이트닝 에센스 ‘블랑 엑스퍼트 멜라노라이저’를 후원 제품으로 선정하고 이 제품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이번 캠페인 후원금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또한 랑콤은 이번 캠페인 신청자 가운데 100명을 선정해 심리치유전문기업 마인드프리즘과 함께 개개인의 심리를 분석하고 스트레스를 진단, 그 결과를 토대로 ‘내 마음 보고서(8만원 상당)’를 제작해준다.

참여는 전국 랑콤 매장과 캠페인 웹사이트(http://app.lancomekorea.co.kr/womens-day)를 통해 3월말까지 누구나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심리 진단 외에도 랑콤 제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랑콤 관계자는 “결혼과 출산, 육아 등으로 인한 경력 단절 여성의 재취업이 최근 우리 사회의 이슈로 부각된 가운데 재취업을 희망하는 여성들의 외적인 자신감을 키워주고 스트레스 등 심리적인 부담감을 덜어주는 것이 여성의 아름다운 미래를 추구하는 것이라는 믿음에 따라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