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패밀리 레스토랑 업체인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를 운영하는 ㈜오지정은 신임 사장에 최세철(40ㆍ사진) 운영담당 이사를 선임했다고 16일 밝혔다.
최 신임 사장은 지난 98년에 아웃백에 합류, 공항점주와 운영파트너를 거쳐 지난 해부터 운영담당 이사로 일해왔다. 최 사장은 “전임 정인태 대표 체제 하에서 아웃백은 고객 위주의 서비스와 철저한 현지화 전략으로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뤘다”면서 “내부 운영 시스템과 브랜드명 등을 새롭게 점검하는 등 내실을 다져 새로운 도약을 이끌 것”이라고 밝혔다.
▲ SKT고객 10% 할인
㈜제너시스가 SK텔레콤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자사가 운영하는 4개 외식 브랜드를 이용하는 고객 중 SKT 멤버쉽 고객에게 구매금액의 10%를 할인해주는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가격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브랜드는 '닭익는마을' '유나인' '찹스' 'BBQ구슬김밥'이다.
제너시느는 SKT와의 제휴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할인혜택을 받는 고객 중 응모권 추첨을 통해 총 800명에게 닭익는마을의 인기메뉴인 순살양념갈비와 고추장불갈비 등 총 2인분을 시식할 수 있는 무료 외식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 신진 작가 후원 전시회
LG패션 닥스가 회화, 사진, 도자기, 설치 예술 등 다양한 분야의 신예 작가들이 닥스 브랜드 이미지를 토대로 제작한 작품 10여 점을 전시하는 '닥스의 열 가지 얼굴'(10 Faces of DAKS) 전시회를 연다. 참여작가는 이강욱, 강영길, 이지은 등 신진 작가 10여명으로 17일부터 4월 30일까지 명동 닥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작품을 볼 수 있다.
닥스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닥스와 순수 예술의 조화를 처음 시도한 것으로 영국 닥스 고유의 하우스 체크와 두루마기, 고가구, 매듭 등 한국 문화와의 만남을 엿볼 수 있다"면서 "닥스의 새롭고 신선한 모습을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김하나씨등 로터스상 수상
한국광고단체연합회는 제 3회 영 로터스 워크숍에서 TBWA코리아의 김하나 카피라이터와 웰콤의 박지훈 아트디렉터가 '올해의 젊은 로터스 상'(Young Lotus of The Year)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30세 이하 아시아 지역의 젊은 광고인들이 한 자리에 모여 아이디어를 경쟁하고 우정을 맺는 영 로터스 워크숍에 올해는 아시아지역 14개 국가, 28명의 아시아 젊은 광고인들이 참여, 경연을 벌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