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비핸즈카드, 가을맞이 웨딩 프로모션 진행


비핸즈카드는 26일 가을 결혼 성수기를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핸즈카드의 웨딩 프로모션은 불경기에 알뜰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위해 기획됐다. 청첩장 할인은 물론 결혼 준비에 도움이 되는 뷰티 쿠폰과 가구 할인권, 예식장 길안내 서비스, 웨딩 매거진 증정 등 비핸즈카드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올해 15만쌍 청첩장 주문 돌파를 기념해 감사의 마음을 담은 전 상품 15% 할인 쿠폰을 오는 30일까지 연장 제공한다. 12만원 이상 주문시에는 추가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관련기사



예비 신부를 위해 무료 청첩장 샘플만 신청해도 SK-Ⅱ 웨딩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웨딩 쿠폰을 소지한 예비 신부는 전국 백화점 SK-Ⅱ 매장에서 매직링 피부측정 서비스는 물론, 화이트닝 마스크 1장(18,000원 상당)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청첩장 샘플을 신청한 예비부부에게 한샘인테리어 생활용품 할인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혼수 가구를 하나만 구매해도 책상, 선반장, 암체어&스툴 세트와 같은 소가구를 추가로 증정한다. 청첩장 결제를 완료한 고은 한해 웨딩 라이프 매거진 ‘레몬트리 웨딩스’를 무료로 반을 수 있다.

비핸즈카드는 예식장의 이름과 위치를 정확하게 모르는 하객을 위해 SK 플래닛 내비게이션 서비스인 티맵(Tmap)과 파트너쉽을 맺어 맞춤형 목적지 서비스도 제공한다. 비핸즈카드의 맞춤형 목적지 서비스는 특정 장소를 신랑신부의 별칭으로 등록해 하객들에게 보다 쉽고 편리한 길을 안내한다.

김기영 비핸즈카드 국내영업팀 부장은 “가을 결혼 성수기를 맞아 예비 부부들의 결혼 준비 전반에 필요한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웨딩 프로모션 등을 눈 여겨 보고 이용한다면 알뜰한 결혼준비뿐 아니라 일석삼조의 특별한 행운까지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재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