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휴넷, ‘제11회 HRD 리더스 포럼’ 개최

기업교육과 HRD(인적자원개발)관련 한국 HRD 대표 행사

기업교육 전문기업 휴넷은 12일 양재동 엘타워 그랜드홀에서 ‘2014년 기업교육과 미래 HRD(Human Resources Development) 미리 보기’란 주제로 ‘제 11회 휴넷 HRD 리더스 포럼’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올해로 11회째를 맞는 ‘휴넷 HRD 리더스 포럼’은 기업 인사교육담당자 및 전문가들이 기업교육 현장의 고민을 나누고 미래 방향에 대해 전망하는 자리로 한국 HRD분야의 대표 행사다.

관련기사



이번 행사는 한준상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장의 ‘변화의 시기, 기업교육 담당자의 역할’이란 기조 연설을 시작으로, 이동현 가톨릭대학교 경영학부 교수와 조일현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공학과 교수 등이 ‘새로운 리더의 육성’, ‘HRD부서가 갖추어야 할 새로운 파트너십’, ‘스마트러닝으로 대표되는 새로운 학습’에 대해 강의를 진행한다. 또한 스타벅스 코리아, 현대HYSCO, 삼정KPMG 등에서 우수 기업교육들의 성공 사례를 발표한다.

조영탁 휴넷 대표는 “인적자원은 기업 경쟁력을 키울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자산”이라며 “이번 포럼을 통해 기업 인사교육 담당자들이 미래지향적인 기업교육의 모습과 솔루션을 찾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포럼은 기업 인사교육 담당자와 전문가 등 사전등록자 5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forum2013.hune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은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