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서면 더샵 센트럴스타 내 대우백화점 센트럴스퀘어점, 백일장 개최로 ‘사랑나눔’ 실천


서면 더샵 센트럴스타에서 사랑 나눔을 실천을 위한 백일장이 개최됐다.

서면 더샵 센트럴스타 내 복합쇼핑몰인 대우백화점 센트럴스퀘어점은 지난 27일 어린이들의 꿈과 소망을 실현하기 위해 ‘제2회 사랑나눔 백일장’을 개최했으며 많은 가족들이 참가해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사랑나눔∙가족사랑’이란 주제로 진행된 이번 백일장은 어머니부와 어린이부로 나눠 부문별 10명씩 선정해 장학금과 상장을 수여하였으며, 어린이부 장원 입상자에게는 부산시 교육감상이 수여됐다.

관련기사



이번 행사는 대우백화점 센트럴스퀘어점, 부산지역 온라인 육아 커뮤니티인 ‘부산맘 아기사랑’ 카페, 어린이재단 ‘초록우산’이 함께 주최해 진행되었으며, 아나바다 나눔장터와 초록우산 캠페인, 매직 마술쇼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됐다.

특히, 행사 수익금 일부를 ‘초록우산’을 통해 부산지역 내 저소득 가정 어린이들의 학습비 지원을 위해 전달해, 백일장의 주제인 ‘사랑나눔’을 실천하는 시간도 가졌다.

행사를 준비한 대우백화점 센트럴스퀘어점 전정배 점장은 “이번 행사는 부산 지역주민들의 인문학적 감성을 일깨우고,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로 마련했다. 앞으로도 꾸준히 백일장 대회를 진행해 부산시민들의 문학적 소양을 향상시키고, 온 가족이 함께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부산 서면 최초의 대규모 주상복합 아파트인 ‘서면 더샵 센트럴스타’는 지역민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통해 도심 속 복합 문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곽경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