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꽃보다할배’ 멤버 소개 大공개! ‘구요미에서 막내둥이까지!’


‘꽃보다 할배’ 멤버 H4 소개글이 공개됐다.

지난 4일 tvN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할배’제작진은 페이스북을 통해 H4 멤버들을 소개했다.


제작진은 “꽃할배H4의 리더 이순재쌤을 소개합니다 할배 넘버원♥”라며 맏형 이순재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순재는 온화한 미소를 짓고 있었고, ‘호통치는 아버지 이미지에 고집불통이지만 인간적이고 귀여운 매력의 할배 넘버원♥ 꽃보다 할배 리더’라는 설명글이 덧붙여졌다.


이어 페이스북에 “1+1은… 귀요미일까요? 이젠 ‘구요미’의 시대입니다. 커피 젓지 않으시기로 유명하신 78세 구요미 신구쌤이십니다.(1+1은 구요미… 2+2도 구요미… 구요미… 구구 구요미…♬)”라는 소개글과 함께 둘째형 신구의 사진이 올라왔다.

관련기사



사진 속 신구는 이를 드러내고 환히 웃고 있었으며 ‘인자함 뒤에 숨겨둔 엉뚱함으로 맏형과 티격태격하는 할배 넘버투♥ 꽃할배 구요미’라는 설명글이 적혀 있었다.

이어 공개된 H4 셋째형 박근형의 사진에는 ‘카리스마 넘치는 이미지로 악역 전문이나 우주 최고 유쾌한 할배 넘버쓰리♥ 꽃할배 분위기메이커’라는 소개글과 함께 새초롬한 표정을 짓고 있는 박근형의 모습이 담겨 있다.

막내 백일섭은 프로필 사진마저도 유쾌함이 넘쳤다. 사진에는‘듬직한 국민 아버지에서 어느날 갑자기 막내가 되어버린 할배 넘버포♥ 꽃할배 떼쟁이 막내’라는 설명과 눈을 동그랗게 뜨고 놀란 듯한 표정을 짓고 있는 백일섭의 모습이 실려 있다.

한편 tvN ‘꽃보다 할배’는 1박 2일을 연출했던 나영석PD가 CJ E&M으로 이적 후 처음 선보이는 예능으로, 평균 나이 76세 배우들이 펼치는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이다. 현재 H4(꽃보다 할배 출연진 4명)은 9박 10일 유럽에서 해외 촬영을 하고 있다. 첫 방송은 7월 첫째 주. (사진= tvN ‘꽃보다 할배’ 페이스북)

/디지털미디어부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