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SK플래닛, 내달 IT컨퍼런스 ‘테크 플래닛 2012’ 개최

SK플래닛이 내달 14일 글로벌 정보기술(IT) 테크 컨퍼런스 ‘테크 플래닛(Tech planet) 2012’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부터 매년 열릴 테크 플래닛은 SK플래닛의 플랫폼 서비스와 기술을 소개하고 글로벌 IT 기술의 세계적인 흐름과 지향점을 살펴볼 기회를 제공한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올해에는 소셜ㆍ사용자경험(UX)과 사용자환경(UI)ㆍ빅데이터ㆍ서버프로그래밍 등 4개의 트랙에 총 14개의 세션이 마련됐으며 기조연설ㆍ세션 발표와 이벤트 등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특히 세계적인 UX 디자인컨설팅 기업인 어댑티브 패스(Adaptive path)와 글로벌 컨설팅 전문기업 액센츄어뿐만 아니라 익스펙트 랩(Expect labs), 말루바(Maluuba) 등 해외에서 주목 받은 벤처 기업 관계자들이 참여한다.

테크 플래닛 2012는 내달 14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 하모니볼룸에서 개최되며, 모든 행사는 동시통역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테크 플래닛 공식 홈페이지(www.techplanet.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플래닛은 “앞으로 테크플래닛을 기술의 적용 사례와 미래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상생과 협력의 장으로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유주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