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업체들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 및 할인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대상 웰라이프는 ‘클로렐라’ 제품으로 감사의 마음도 전하고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도 응원하는 ‘대상웰라이프 클로렐라 파이팅 대축제’ 이벤트 행사를 실시한다. 오는 7월 10일까지 3개월여간 실시되는 이 행사는 클로렐라 구매 고객을 위한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 행사가 5월 한달간 열리는 한편 비구매 고객 가운데 월드컵 응원 메시지를 작성하거나 응원 사진을 등록한 응모자를 추첨, PDP TV, 에어컨, 노트북, 드럼세탁기, 현금 100만원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특히 이벤트 기간동안 클로렐라 1,200정 세트, 900정 세트, 팜 클로렐라 세트 등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클로렐라 리필 제품 2개를 더 증정하는 ‘리필 1+1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한국인삼공사는 오는 16일까지 ‘정관장 5월 사랑의 축제’를 펼친다. 정관장 제품 1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최고급 홍삼비누 ‘진스파’를 증정한다. 인삼공사는 또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 기획 상품으로 선물용 ‘홍삼톤 마일드’(50ml 30포) 3만개를 7만원에 한정 판매한다.
CJ뉴트라는 혈당 조절 기능성 제품인 '컨트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제품은 옥수수에서 추출한 성분이 들어 있어 식사하는 동안 섭취하면 혈당 조절에 도움을 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어버이날을 맞아 당뇨를 겪고 있는 부모님께 컨트롤을 선물할 수 있는 기회로 당뇨와 관련된 사연 신청과 함께 부모님께 감사 편지를 쓰면 100명에게 컨트롤 1개월분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 비트로시스는 가정의달을 맞아 오는 20일까지 각 대리점에서 전 제품 10% 할인행사를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