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한샘, 서오릉에 대형 인테리어 대리점


한샘은 14일 경기도 고양시 서오릉에 360평 규모의 인테리어 대리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오릉점은 지하 1층, 지상 2층 등 총 3개 층, 360평 규모로 전국 한샘인테리어 대리점 중 최대 규모다.


서오릉점은 전국 5개 직영 대형매장인 플래그샵에서만 볼 수 있었던 생활용품매장까지 운영한다. 총 90평 규모의 생활용품매장에서는 수납제품과 키친웨어, 침구, 패브릭, 소가구 등을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또 다양한 체험존을 통해 기존 가구 전시장과 차별화했다. 본인에게 맞는 매트리스를 선택할 수 있는 ‘수면존’을 꾸며놓았고, 여러 리클라이너(등받이가 뒤로 넘어가는 안락의자)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이밖에 방 3개짜리 24평형 아파트를 그대로 구현해놓은 ‘모델하우스’도 들여놓았다.

한샘은 이번 서오릉점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매장에 방문해 멤버십에 가입하면 키친웨어를, 100만원 이상 가구 구매 고객에게는 계약 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오픈 기념으로 컬러 디저트볼ㆍ스푼 세트와 에코플라스틱 옷걸이를 2,900원에, 메쉬 만능 파우치와 롱고 커피잔ㆍ케익 트레이 세트를 3,900원에 각각 특가 판매한다. 한가위 선물 특별전으로 다기 세트와 와인잔 2개 세트를 기존보다 60~8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윤경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