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옥션-아모레퍼시픽, 나눔쇼핑 프로젝트 진행

옥션이 오는 26일까지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상품 판매액의 일부를 소외이웃 지원에 사용하는 ‘바이굿스토어(Buy good store)’이벤트를 진행한다.


‘바이굿스토어’는 유명 브랜드와 함께 상품 판매액 중 일정액을 기부금으로 적립하는 옥션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올해는 아모레퍼시픽이 파트너 업체로 참여한다. 옥션에서 ‘바이굿스토어’를 검색하면 행사에 참여 가능하며 미장센, 해피바스, 메디안 등 아모레퍼시픽의 50여가지 상품을 구매하면 상품당 50원이 기부금으로 자동 적립된다.

관련기사



옥션은 행사 기간 동안 바이굿스토어에서 2만원 이상 나눔쇼핑 상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아모레퍼시픽이 준비한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럭키박스 안에 든 상품의 가격은 3,000~2만원으로 다양하며 해당 고객에게 무작위로 발송된다. 또 나눔쇼핑 상품 구매 고객이 SNS 등에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바이굿스토어를 통해 모금된 기부금은 오는 11월 8일 소외이웃에게 연탄을 전달하는 데 쓰일 예정이며 옥션은 이를 위해 연탄배달 봉사활동에 참여할 ‘나눔패밀리’ 50명도 바이굿스토어 행사 페이지에서 모집한다. 중학생 이상 지원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