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까사온, 5월 8일까지 패브릭 침대 등 49% 할인


5월8일까지 49% 할인행사

토탈 인테리어 브랜드 까사미아의 온라인·홈쇼핑 전용 브랜드 ‘까사온’은 봄철 혼수 시즌을 맞아 패브릭 침대와 천연대리석 식탁 등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까사온에서 처음 선보이는 패브릭 침대 ‘더블린’은 부드러운 패브릭 소재에 다이아몬드 형태 퀼팅 포인트를 넣은 헤드보드가 특징이다. K, Q 등 두 가지 사이즈로 제작됐으며, 민트, 브라운, 베이지 등 3가지 색상 선택이 가능하다.


헤드보드는 고강도 발수코팅 처리된 패브릭으로 오염물질이 천에 쉽게 묻지 않기 않기 때문에, 옷솔로 먼지를 털거나 중성세제로 닦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또 밀폐형 하부로 침대 밑에 먼지가 쌓이는 것을 방지했다.

관련기사



함께 출시된 ‘브리사’ 대리석 테이블 세트는 애쉬 원목과 천연 대리석 상판 소재의 4인 식탁 세트다. 견고하고 자연스러운 색감의 애쉬 원목과 고급스러운 베이지 컬러의 천연 대리석을 매치했다.

까사온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8일까지 최대 49%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본넬, 퍼플수퍼인디스프링 등 4가지 매트리스와 함께 구성된 더블린 침대 세트의 경우, 정가 101만9,000~129만원대의 제품을 51만~79만원대에 판매한다.

또 이달말까지 더블린 침대 세트를 주문한 고객에게는 까사온 라텍스 베개 한 쌍과 까사미아 기프트카드 2만원권을 제공한다. ‘브리사’ 식탁 세트 역시 정가에서 23% 할인된 69만 9,000원에 판매하며 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함께 준다.

이번 할인 행사는 까사미아 온라인 쇼핑몰과 신세계몰, 롯데닷컴, CJ몰, GS샵등 유명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 진행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