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천하의 이효리가 <도수코4> 도전자에게 폭풍 질투를!?

<도수코4> 게스트 심사위원 이효리, 도전자 향한 폭풍 질투 ‘눈길’





천하의 이효리가 부러워하는 대상이 있다!?

오는 8월 15일(목) 밤 11시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 온스타일 <도전수퍼모델코리아4 (이하 ‘도수코4’)>에서 게스트 심사위원으로 출연한 이효리가 <도수코4> 도전자를 향해 폭풍 질투를 뿜어내고 있는 장면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http://youtu.be/o2jKJDO5Log )


<도수코4>의 특별심사위원으로 초대받은 이효리는 다른 심사위원들과 함께 도전자들의 미션 결과를 심사하던 중 도전자들의 끼와 훌륭한 신체 조건에 대해 끊임없이 감탄사를 내뱉었다. 특히 “몸매가 너무너무 부럽더라고요. 저런 얼굴과 몸매를 내가 가지고 있으면….”이라고 말끝을 흐리다 “저 다리를 내가 가졌으면!”이라고 외쳐 아직 대중에게 공개되지 않은 <도수코4> 도전자들의 모습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관련기사



이효리 뿐만 아니라 거침없는 독설 심사평으로 유명한 포토그래퍼 조선희는 한 도전자를 향해 “<도수코4>에서 떨어지면 내가 데려다가 키워보고 싶다”고 이례적인 극찬을 쏟아내며 눈길을 끌었다. MC 장윤주 역시 “최고의 끼순이, 어후~”라며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었다고.

<도수코4> 연출을 맡은 CJ E&M 김혜영 PD는 “<도수코4> 고정 심사위원은 물론, 매화 초대된 게스트 심사위원들이 도전자들의 완벽한 신체조건은 물론 끼와 열정에 대해 칭찬을 끊임없이 쏟아냈다”며 “촬영을 진행하면서 TOP3를 누가 차지할 수 있을 것인지 어느 정도 예상이 되기 마련인데 화를 거듭할수록 예상은커녕 심사위원들의 혼란만 가중됐다”며 앞으로 치열한 접전이 펼쳐질 것을 예고했다.

과연 어떠한 신체 조건과 모델로서의 끼를 가진 도전자들이 날카로운 심사평을 일삼던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흔들었는지는 오는 8월 15일(목) 밤 11시 온스타일 <도수코4> 첫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수퍼모델코리아>는 최고를 향한 모델 지망생들의 치열한 경쟁을 담은 미국의 인기 서바이벌 리얼리티 <도전! 수퍼모델(원제 : America’s Next Top Model)>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2010년 9월 선보인 첫 시즌과 2011년 시즌2 모두 높은 인기를 누렸으며, 시즌3 역시 20~30대 여성 시청층의 뜨거운 관심 속에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높은 호응을 얻었다. 특히 시즌3에서는 상상을 초월하는 초대형 스케일의 미션과 촬영 규모, 더욱 수준 높은 화보까지 ‘글로벌 모델 서바이벌 리얼리티’다운 재미와 볼거리로 여성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다음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대한민국 최고의 모델 등용문으로 손꼽히고 있는 <도전수퍼모델코리아4>는 오는 8월 15일(목) 밤 11시 온스타일에서 첫방송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