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재테크

[증권가소식]JP모건자산운용코리아, 아태 지역 기관투자가 대상 투자정보 제공 홈페이지 개설

JP모건자산운용코리아(대표 차승훈)은 1일 아시아·태평양 지역 기관투자가들을 대상으로 투자정보를 제공하는 홈페이지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JP모건자산운용이 제공하는 시장 및 투자정보를 열람하고자 하는 기관투자가들은 ‘www.jpmorgan.com/institutional’로 접속하면 된다. JP모건자산운용코리아 측은 아태지역 기관 투자자들이 JP모건자산운용 고유의 ‘마켓인사이트’ 자료를 보다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개설했다고 설명했다. 이용 가능한 지역은 한국·홍콩·대만·싱가포르다. JP모건자산운용이 지역별 기관투자가 대상 투자정보 페이지를 개설한 것은 호주 지역에 이어 아태 지역이 두 번째다.

레이첼 패럴 JP모건자산운용 아태지역 국부 및 기관 부문 대표는 “이번 홈페이지 개설은 고객들이 투자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정보와 통찰력을 제시한다는 고객과의 약속을 실천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이라며 “디지털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는 자산운용사로서, 향후에도 기관 투자자들이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서 시장을 충분히 이해한 후 투자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혜안을 제시하는 노력을 꾸준히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박준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