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타라네트웍스, 美 전시회서 호평
시타라네트웍스코리아(대표 이상득)는 최근 아틀랜타에서 개최된 넷월드인터넷(NETWORLD+INTEROP2000) 전시회에서 자사 제품인 쿼스디렉터(QosDIRETOR,사진)가 사용자대상(The People's Choice)에 선정되는 등 호평을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정보통신 사용자대상은 이 전시회에 소개된 신제품 중 정보통신부문 심사위원들이 평가를 통해 최고 인터넷 응용솔루션에게 주는 상이다.
통합형 종합통신 서비스관리시스템인 이 제품은 대기업과 네트워크 서비스업체들이 지리적으로 떨어져 있는 대규모 네트워크 서비스품질을 관리하거나 네트워크 통신량의 흐름을 최적화하는 솔루션이다.
이 회사의 마케팅담당 에드워드 드아리아스 부사장은 네트워크에서 전송되는 모든 종류의 정보흐름(traffic)을 효율적으로 감시 제어하고 문제점을 안전하게 해결해 주는 점에서 탁월한 기능을 인정받아 이 상을 수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행사를 주관한 인터넷위크의 기술담당 책임자인 웨인레쉬(Wayne Rash)씨는 엄격한 평가 절차를 거쳐서 선정된 결선 후보 제품 중 우수한 제품에 사용자 대상을 선정했다면서 시타라네트웍스 제품은 네트워크 설비 구매에 대한 결정권한을 행사하는 사람들이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평가했다고 소개했다.
시타라네트워크는 지난 7월 한국에 지사를 설립했으며 현재 코리아링크, 콤텍시스템, 현대정보기술 등에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02)559-0666
/홍병문기자goodlife@sed.co.kr
입력시간 2000/10/13 18:10
◀ 이전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