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로엔, ‘2015 멜론뮤직어워드’ 앞두고 팬심 테스트 이벤트

로엔엔터테인먼트가 ‘2015 멜론 뮤직 어워드’ 개최를 앞두고 ‘팬심 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11월 7일 열리는 멜론뮤직어워드를 기념해 팬들이 좋아하는 아티스트와 관련된 질문 10개에 답하고 그 결과를 SNS에 공유하는 방식이다.


또 음원 스트리밍 및 다운로드 횟수 기준으로 ‘나만의 베스트송상’, ‘나만의 아티스트상’ 등을 선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관련기사



이외에도 로엔엔터테인먼트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빠르게 티켓 슈령이 가능한 멜론 뮤직 어워드 하이패스 티켓을 제공하는 ‘2015 하이패스 티켓을 잡아라!’와 멜론 VIP MVIP 고객 중 100명에게 멜론 뮤직 어워드 VIP존 티켓을 주는 ‘VIP 초대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신원수 로엔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는 “시상식을 기념하며 준비된 다채롭고 풍성한 사전 이벤트들을 통해 K-POP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이 음악을 중심으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2015 멜론뮤직어워드’ 개최를 맞아 로엔엔터테인먼트는 팬심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사진제공=로엔엔터테인먼트
<BR>
<BR>‘2015 멜론뮤직어워드’ 개최를 맞아 로엔엔터테인먼트는 팬심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사진제공=로엔엔터테인먼트





김지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