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듀오 웨딩 혼수 트렌드 페어’에 예비부부 4,000명 몰려

국내 웨딩 컨설팅 전문 업체 ‘듀오웨드’는 25일 서울 광장동에 위치한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듀오 웨딩 혼수 트렌드 페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는 국내외 100여개 인기 혼수 업체가 참가하고 예비 신랑신부 4,000여명이 몰렸다. 사전예약제로 진행됐으며 인기 상품 위주로 전시해 최신 웨딩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결혼식 예행연습 촬영, 신부화장, 예복 입어보기 등의 이벤트를 마련해 방문객들에게 체험 기회도 선사했다. ‘웨딩드레스 멀티샵’을 열고 최신 웨딩드레스 150여벌을 무료로 착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고 ‘스타 웨딩 촬영 체험관’에서는 연예인들의 결혼 예행연습 촬영장을 그대로 재현해 방문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관련기사



박람회 현장에서 계약한 고객에게는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의 업그레이드 서비스와 웨딩 패키지 최대 150만원, 혼수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했다.

채수태 듀오웨드 본부장은 “이번 박람회는 합리적인 가격에 트렌디한 결혼 상품을 선보여 예비부부들의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었다”며 “듀오웨드를 통해 한발 앞서나가는 신랑 신부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결혼 준비에 관한 문의와 상담 신청은 듀오웨드 홈페이지(www.duowed.com)나 전화(1577-2229)로 하면 된다.


백주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