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골프 골프일반

[골프를 즐겁게 생활을 아름답게] YES골프 '코드Ⅲ 시리즈 퍼터'

100% 정밀처리 C-그루브 기술로 직진성 높여

사본 -code3 01 imagecut

'황금 시즌' 가을은 골퍼에게도 수확의 계절이다. 갈고 닦은 기량을 스코어라는 열매로 보상 받고 싶어한다. 스코어 메이킹 클럽 중 하나인 퍼터가 비장의 무기가 될 수 있다.

퍼터 전문 브랜드 예스(YES)골프는 C-그루브(Groove) 기술로 유명하다. 예스 퍼터의 C-그루브 기술은 페이스에 동심원 모양의 홈이 볼을 처음부터 매끄럽게 굴러가도록 해준다. 퍼트를 했을 때 다른 퍼터보다 21.5% 정도 일찍 진정한 롤(roll·구름)이 시작돼 퍼트의 일관성이 높다는 설명이다. 동심원 모양의 홈은 페이스 중심에서 벗어나 맞았을 경우에도 방향성을 잡아주는 역할을 한다. 자체 측정 결과 빗맞았을 경우에 일반 퍼터보다 정확도가 40% 높다. 드라이버나 아이언처럼 퍼터 선택 때도 관용성이 중요하다. 정확하게 맞지 않았을 때에도 거의 똑바로 나가게 하는 기술을 골퍼들은 선호한다는 얘기다.

페이스 바닥면에 정밀 가공한 텅스텐 바를 배치, 정확한 무게 배분으로 안정성을 높인 GH 시리즈를 내놓았던 예스골프가 이번에는 프리미엄 포지드 퍼터인 '코드Ⅲ' 라인업(사진)을 출시했다. 이번 퍼터는 100% 정밀도로 CNC밀드 처리된 C-그루브 기술력으로 미스샷을 방지해준다. 또 헤드 솔 부분의 토와 힐에 무게추를 삽입해 퍼트 때 안정성과 관용성을 동시에 향상해준다는 설명이다.

코드Ⅲ 블레이드(일자형) 퍼터는 퍼팅 스트로크 때 호를 그리는 골퍼에게 알맞은 모델이다. 플러머넥 스타일로 샤프트 하나 정도 두께의 오프셋이 있어 정렬과 임팩트 때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직선 스트로크 스타일의 골퍼를 위한 말렛(반달형) 퍼터도 있다.

더블벤드 샤프트의 오버사이즈 말렛 퍼터도 있으니 자신의 퍼트 스타일에 따라 고르면 된다. 블랙·실버에 핑크까지 색상도 다양해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이 넓다. (02)808-0707


관련기사



박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