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오피스·상가·토지

[서울경제TV] 선임대·후분양 ‘동탄 아이펠리스’ 오피스텔 회사보유분 분양

지상 12층·133실규모 오피스텔… 중도금 60%무이자·DTI 미적용등

임대수요 풍부… 인근 삼성나노시티·디지털시티등 17만명 근무

실투자금 3,000만원대… 회사보유분 분양시 1년간 월50만원 임대보장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에 오는 5월 준공예정인 ‘동탄 아이펠리스’ 오피스텔 조감도 / 사진제공=부동산센터<BR><BR>경기도 화성시 반송동에 오는 5월 준공예정인 ‘동탄 아이펠리스’ 오피스텔 조감도 / 사진제공=부동산센터





오는 5월 준공 예정인 ‘동탄 아이펠리스’가 선임대 후분양 방식으로 회사보유분을 분양중이다,

선임대 후분양 ‘수익형 부동산’은 투자자가 직접 임차인을 찾아야 하는 부담이 없고, 일정 기간 임대수익이 보장된다는 장점을 가진 투자상품이다. 선임대 오피스텔은 저금리 시대에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도 높다. 동탄 아이펠리스는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 87-5번지에 지하 7층~지상 12층, 133실 규모의 소형 오피스텔이다. 중도금 60% 무이자 융자, DTI 미적용, 청약통장 없이도 분양 받을 수 있다.

동탄 아이펠리스는 4호선 연장노선 인덕원~동탄 간 지하철 확정으로 반송역이 도보 3분 거리에 있는 초 역세권 오피스텔로 서울 등지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버스정류장은 1분거리에 있어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하고, KTX와 GTX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가 인접해 전국 어디든 이동이 편리한 최적의 교통망을 갖췄다.

혼자 사는 불편을 해소해 줄 여러 생활편의 시설도 주변에 자리잡고 있다.


대형쇼핑몰, CGV 등 풍부한 문화 인프라는 물론이고, 이마트, 홈플러스, GS마트 등의 대형마트와 한림대병원 등 생활에 필요한 각종 편의 시설이 밀집돼 있다. 센트럴파크, 반석산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어 퇴근 후 운동이나 산책 등으로 도심 속에서도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관련기사



미래 가치도 주목 된다. 최근 상권이 안정기에 접어든 동탄1에 이어 동탄2신도시 개발이 한창인 동탄신도시는 수도권 최고의 임대수요를 자랑한다.

삼성나노시티, 삼성디지털시티, 삼성DSR타워(세계 최대 부품연구소)와 다수의 삼성전자 협력업체, 동탄 IT기업단지 등에 약 17만 명이 근무 하고 있으며 특히 삼성반도체 라인이 추가 증설될 예정으로 임대수요는 더욱 늘어 날 전망이다. 엘리트 근로자를 위한 스타일리쉬한 공간 구성과 실속 있는 면적, 다양한 공간 활용 설계로 젊은 직장인들 사이에서 주목 받고 있는 소형 오피스텔이다.

모던하고 심플한 인테리어에 생활에 꼭 필요한 옵션을 알차게 갖추고 있는 것도 장점이다. 동탄신도시 중심상가 밀집지역은 아파트와 오피스텔 1만5,500여 세대가 활성화된 복합상권에다 삼성반도체 바로 옆에 있어 12만 임대수요까지 갖춘 곳으로 안정된 임대수익률을 보장 받을 수 있는 곳이다.

실제로 삼성연구단지, 기흥 삼성반도체, 화성 삼성산업단지로 이어지는 첨단자족도시인 동탄신도시는 인근에 있는 3M, 바텍, 볼보 등 외국기업은 물론 LG전자,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소 등 첨단산업과 R&D단지가 연계된 글로벌 기업의 산업메카로 자리매김하고 있어 미래전망이 밝다.

한편 장안건설이 책임시공하고 하나자산신탁을 신탁사로 둔 아이펠리스의 준공예정일은 2016년 5월경이다.

약 1억1,000만원대의 분양가로 대출금과 보증금을 감안하면 실투자금은 최저 3,000만원대 중·후반에서 4000만원대 정도면 가능하다. 회사보유분을 분양받는 투자자에게는 1년간 최저 월 50만원의 임대를 보장해준다. 분양관련한 문의는 1599-2778로 전화하면 된다.


정창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