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우체국, 설 명절 맞이 '체크카드' 이벤트 진행

우정사업본부가 설 명절을 맞아 진행하는 ‘새해에는 고아라와 함께 우체국 체크카드로’ 이벤트 포스터.<BR><BR>우정사업본부가 설 명절을 맞아 진행하는 ‘새해에는 고아라와 함께 우체국 체크카드로’ 이벤트 포스터.




미래창조과학부 우정사업본부가 설 명절을 맞아 이달 21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새해에는 고아라와 함께 우체국 체크카드로’라는 제목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벤트는 해당 기간 동안 우체국 체크카드를 발급받아 사용한 신규 개인 고객 가운데 185명을 추첨해 원숭이 모양 순금과 홍삼, 온누리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것이 내용이다.

관련기사



또 우체국 쇼핑몰에서 우체국 체크카드 사용실적 있는 고객과 원숭이 해를 맞이하는 원숭이 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 상품권과 온누리상품권, 순금 등 경품도 제공한다. 우정사업본부 블로그와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의 SNS를 통해 ‘2016년 우체국 체크카드로 가장 갖고 싶은 물건은’ 질문에 답한 고객을 대상으로도 추첨을 통해 800명에게 1만원 상당의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우체국 체크카드는 전통시장, 골목 슈퍼부터 대형마트, 백화점은 물론, 극장·병원·주유소 등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우체국 쇼핑·등기·택배 등의 우편서비스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고, 설 명절을 맞이하여 음식마련과 명절선물 준비에도 도움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우체국이나 우체국금융홈페이지(www.epostbank.kr) 또는 우체국금융고객센터(1588-1900, 1599-19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대경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