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국내증시

동부증권 ISA 판매 개시... “5월 말까지 가입 고객에 2만 원 현금지급”

동부증권 ISA 판매 개시... “5월 말까지 가입 고객에 2만 원 현금지급”

동부증권은 14일부터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동부증권)동부증권은 14일부터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동부증권)


동부증권은 14일부터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동부증권이 판매 개시한 ISA는 일임형과 신탁형 두 가지다. 일임형 ISA는 동부증권이 제시하는 모델 포트폴리오에 따라 투자를 일임하는 형태로 동부증권은 최근 트렌드를 반영하는 영스타 모델과 전통적으로 시장 수익률을 상회했던 전략을 추구하는 베테랑 모델 두 가지를 제시했다. 동부증권은 5월 말까지 ISA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2만 원 현금을 지급하는 ‘절세삼국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관련기사



ISA는 국민재산증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금융당국이 역점을 두고 신규 도입한 절세금융계좌로 5년간 발생이익에 대해 200만원까지 비과세(이후 분리과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전 금융권 1인 1계좌만 개설이 가능하며, 하나의 계좌에서 예금, CMA-RP, 펀드, ETF, ELS 등 다양한 금융상품에 투자가 가능하다.

서지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