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건설업계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스타일 발표회 개최

현대건설은 지난 12일 서울 강남구 도곡동 힐스테이트 갤러리에서 ‘2016 힐스테이트 스타일 발표회’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발표회는 힐스테이트 브랜드 출범 10주년을 맞아 기획됐으며 150여 명의 고객과 현대건설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다양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총 3부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함영진 부동산114 리서치센터장이 ‘2016년 부동산 전망’에 대해 강연했고 2부에서는 올해 힐스테이트 스타일 소개가 진행됐다. 끝으로 3부에서는 현대건설과 현대엔지니어링의 올해 힐스테이트 분양 예정 사업지 소개가 이어졌다.


이날 발표된 올해 힐스테이트 스타일의 특징은 친환경(Eco), 건강(Health), 편리(convenience)의 3가지 주요 테마가 적용된 특화 설계였다. 교육형 스칸디맘 산책로, 유해물질 흡착벽지, 친환경건축자재 등의 친환경 스타일에 이어 건강계단, 실내운동공간 등의 건강 스타일이 소개됐고 마지막으로 카쉐어링과 키즈·맘스스테이션, 등 편리함에 초점을 맞춘 스타일이 소개됐다.

관련기사



한편 올해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 동탄’(5월)과 경남 김해 율하2지구(5월) 등 전국에서 2만여 가구를 분양할 예정이다.

현대건설은 지난 12일 서울 강남구 도곡동 힐스테이트 갤러리에서 ‘2016 힐스테이트 스타일 발표회’를 개최했다. /사진제공=현대건설현대건설은 지난 12일 서울 강남구 도곡동 힐스테이트 갤러리에서 ‘2016 힐스테이트 스타일 발표회’를 개최했다. /사진제공=현대건설




박성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