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주택

반도건설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6차’ 4월 분양






반도건설이 오는 4월 경기 김포 한강신도시에서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6차’를 분양할 예정이다.

이 단지는 김포 한강신도시 Ac-20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1충~지상 12층, 4개 동 전용 72·78㎡ 199가구 규모다.


한강신도시 시세 리딩 아파트로 꼽히는 ‘반도유보라 2차’와 동일 생활권이다. 단지 주변으로는 이미 운양동 인프라가 형성돼 있어 생활, 쇼핑,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다. 단지 남측으로 유치원이 지어질 예정이고, 청수초, 하늘빛초·중, 김포제일고 등도 가까워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관련기사



소형보다는 면적이 넓고, 중형보다는 가격이 저렴한 틈새면적으로 구성되며 전 가구 남향위주 배치로 채광, 통풍이 뛰어나다. 알파룸, 주방팬트리 적용으로 공간 활용도를 높였고, 테라스(일부 저층 가구)와 다락(일부 최상층가구) 등 특화설계를 선보인다.

김포도시철도 운양역(예정) 초역세권으로 2018년 운양역이 개통하면 김포공항역 환승을 통해 강북과 여의도, 9호선을 통해 강남 진입도 수월하다. 올림픽대로 연장 김포한강로와 자유로, 제2외곽 순환도로, 고양 송포~인천간 도로 등을 통해 각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특히 단지가 들어서는 운양동은 한강신도시의 초입으로 서울이 가장 가깝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976-30번지에 지어질 예정이다.

조권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