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공민지‘2NE1 탈퇴’공식화 ,“연습생 시절 때 썼던 다이어리. 내가 만든 연습10계명”

공민지‘2NE1 탈퇴’공식화 ,“연습생 시절 때 썼던 다이어리. 내가 만든 연습10계명”

공민지‘2NE1 탈퇴’공식화 ,“연습생 시절 때 썼던 다이어리. 내가 만든 연습10계명”공민지‘2NE1 탈퇴’공식화 ,“연습생 시절 때 썼던 다이어리. 내가 만든 연습10계명”





공민지가 2NE1을 탈퇴가 공식화 되어 이슈가 되고있는 가운데,과거 직접 작성한 연습 ‘10계명’이 재조명되고 있다.

공민지는 과거 자신의 SNS를 통해 “연습생 시절 때 썼던 다이어리. 내가 만든 연습 10계명 완전 웃겨”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공민지의 연습 10계명’이라는 제목으로 공민지가 직접 만든 10가지 수칙이 자필로 쓰여져있다.

관련기사



연습 10계명에는 ‘1. 연습할 때는 집중해서 확실하게 연습해라’, ‘2. 묵묵히 너의 자리를 지켜라’, ‘3. 더 높은 목표를 가지자’, ‘4. 항상 open mind를 가집시다’, ‘5. 밝은 자세와 태도로 인사합시다(예의를 갖춰라)’, ‘6. 연습 콘셉트, 찍을 영상 콘셉트 꼼꼼하게 체크하기’, ‘7. 잘 안 되는 일(수업 연습 등)에 더욱 노력해라’, ‘8. 최고보다는 최선을 다하자’, ‘9. 무너질 때마다 강해지자’, ‘10. 주님께 기도하며 내 무대를 주님께로 돌리자’가 적혀 있어 연습생 당시 남달랐던 공민지의 마음가짐이 엿보인다.

한편 5일 공민지의 2NE1 탈퇴설이 불거졌고 이에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NE1의 막내인 공민지가 더는 팀과 함께할 수 없음을 공식적으로 알린다. 5월 5일 2NE1 계약 종료를 앞두고 지난 1월 멤버들과 개별 면담을 통해 재계약 의사와 팀의 재도약에 대한 의지를 전달했지만 공민지는 뜻을 함께하지 못하게 됐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사진=공민지 SNS]

전종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