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어린이날! 킨더 플러스 스포츠와 함께 달리자!

페레로그룹, 내달 5일 상암월드컵경기장서 '킨더 플러스 스포츠 패밀리런' 개최

킨더 플러스 스포츠 패밀리 런 (Family Run)킨더 플러스 스포츠 패밀리 런 (Family Run)




이탈리아 제과전문업체 페레로그룹의 페레로 아시아리미티드 한국지사가 다음달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들의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하기 위해 ‘킨더 플러스 스포츠 패밀리 런 (Family Run)’을 서울 상암동 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패밀리 런’은 부모와 자녀가 함께 1.5km 또는 200m 코스를 선택해 함께 달리는 프로그램이다. 단순한 마라톤이 아닌, 특정 구간마다 ‘림보 레이스’ 등 가족이 함께 미션을 수행하며 코스를 통과하는 형식으로 구성돼 있어 가족이 함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페레로그룹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회사의 글로벌 사회공헌활동인 ‘킨더 플러스 스포츠’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홍콩·대만 등에 이어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진행된다”면서 “부모와 자녀가 함께 공감하고 소통하며 움직이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고 전했다.


약 1,500여 명의 가족이 참가할 것으로 보이는 이번 행사에서는 마라톤 외에도 참가 가족들이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캐릭터 이미지를 새겨주는 타투 서비스, 미니 올림픽 존 운영 등 다양한 즐길 거리와 미션이 마련된다.

관련기사



이번 행사는 만 7세 이상~만 12세 이하의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며, 참가신청은 플러스 스포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페레로그룹 아시아 리미티드 한국지사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킨더 플러스 스포츠 패밀리 런’을 국내에 최초로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어린이들의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연예계에서 자상한 다둥이 아빠로 사랑받고 있는 지누션의 멤버 ‘션’이 자녀들과 함께 마라톤 경기에 참여한다.

또한 어린이 및 청소년들의 활동적인 미래를 위해 다양한 사회 활동에 진행해 온 한국스카우트연맹(총재 함종한)이 후원 협약을 체결했으며, 주니어 스포츠 브랜드 ‘몰티(Mollti)’와 프리미엄 스위스 선케어 브랜드 ‘데이롱(Daylong)’이 함께 한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