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日 지진 여파, ‘피해종목’은? 신용거래 중 반대매매 위기 맞이했다면

일본발 지진 여파로 항공사들의 타격이 불가피한 상태다. 동남아 등 다른 국가로 여행 수요가 일부 전환될 수 있지만 일본 여행 수요 감소를 대체하기는 힘들기 때문이다.

특히 일본 노선이 차지하고 있는 매출액 비중이 높은 저가항공사의 경우 큰 충격을 받을 수 있어 해당 종목에 대해서는 신중하게 접근할 필요가 있다.




심플스탁론심플스탁론




만약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하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한 투자자라면 스탁론을 활용, 주식 손해 없이 안전하게 갈아타는 것을 고려해보자. 또한 스탁론은 투자금 부족으로 고민 중인 투자자들에게도 유용하게 활용된다.

스탁론은 자기자본의 최대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하며 매입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할 레버리지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또한 낮은 담보비율로 인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미수/신용을 간단히 대환할 수 있어 반대매매 위기가 오더라도 오랜 기간 종목을 보유하며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유용하다는 평가다.

◆ <심플스탁론> 연 2.6% 최저금리 연계신용 상품 출시

심플스탁론에서 연 2.6% 최저금리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자금으로 활용이 가능한 것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까지 가능하여 주식 투자자 누구에게나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는 상품이다. 신용등급에 차등 없이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의 자금을 활용할 수 있으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한종목에 100% 집중 투자가 가능한 부분도 심플스탁론의 특징이다.


심플스탁론의 스탁론 및 미수/신용 대환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600-055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한편 현 시각 상담이 많은 종목으로는 국영지앤엠(006050), 동아엘텍(088130), 슈프리마(236200), 대륙제관(004780), 피앤이솔루션(131390) 등이 있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연장수수료 無

※ 심플스탁론 고객상담센터 : 1600-0553

심플스탁론 바로가기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