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태양의 후예’ 김지원, “오늘 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팬 사인회 감사 셀카 공개

‘태양의 후예’ 김지원, “오늘 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팬 사인회 감사 셀카 공개‘태양의 후예’ 김지원, “오늘 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팬 사인회 감사 셀카 공개




배우 김지원이 팬 사인회를 개최해 화제다.


김지원은 30일 오후 주얼리 브랜드 ‘몰리즈’의 모델로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롯데백화점 노원점에서 팬 사인회를 개최했다.

김지원을 모델로 발탁한 인기 쥬얼리 브랜드 ‘몰리즈’ 측은 “김지원 팬 사인회를 개최합니다. 배우 김지원 님의 예쁜 모습도 만나보시고 친필 사인도 받아가세요”라며 사인회 소식을 공지했다.


또한 김지원은 팬 사인회를 성황리에 마무리 한 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음에 또 뵈어요♥”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려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관련기사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지원은 ‘V’자를 그리며 새하얀 피부에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다.

김지원은 최근 KBS2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윤명주로 열연해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김지원은 ‘태양의 후예’에서 윤명주 역을 완벽히 소화하며 대중들의 폭발적인 관심 속에서 각종 화장품, 모바일 게임 등 광고계에서 러브콜이 쏟아졌다. 특히 그는 ‘몰리즈’의 전속 모델로 발탁되면서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여성성이 강조되는 주얼리 모델까지 섭렵해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사진=김지원 인스타그램]

전종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