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르노삼성자동차, 부산서 어린이교통안전 캠페인 열어

안전벨트 커버 만들기, 마블게임 통해 교통안전 의식 고취

21일 르노삼성자동차 어린이교통안전 캠페인에 참여한 어린이들이 마블게임을 즐기며 교통안전에 대해 배우고 있다./사진제공=르노삼성자동차<BR><BR>21일 르노삼성자동차 어린이교통안전 캠페인에 참여한 어린이들이 마블게임을 즐기며 교통안전에 대해 배우고 있다./사진제공=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는 지난 21일 부산 어린이대공원에 위치한 어린이교통안전교육장에서 개최된 교통안전 골든벨 퀴즈대회 행사를 지원했다고 22일 밝혔다.


부산교통문화연수원이 주최한 교통안전 골든벨 퀴즈대회 행사에서 르노삼성자동차는 사전 부대행사로 ‘교통안전 마블게임’과 ‘나만의 안전벨트 커버 만들기’ 등 어린이들이 교통지식을 쉽게 기억하고 배울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들을 진행했다.

관련기사



르노삼성자동차는 2004년부터 어린이교통안전캠페인을 진행해 오고 있다.

그 동안 어린이 교통안전에 관한 포스터 그리기 전국대회, 온라인 퀴즈대회, 교통안전 어린이 공모전 등 어린이 교통안전 의식을 높이는 프로그램을 진행해왔다.

올해부터는 부산시와 함께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프로그램을 추진하고 있다.

지난 1월 부산시와 관련 MOU를 체결하고 부산어린이교통안전교육장 지원, 플래쉬몹 가두 캠페인, 교통안전캠페인송과 율동을 제작하고 배포했으며, 학부모 대상 교통안전 서약 캠페인 등도 펼치고 있다.
/부산=조원진기자 bscity@sed.co.kr

조원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