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재테크

현대證, able카드 캐시백 이벤트 실시

5월 가정의 달 맞아 다양한 캐시백 서비스 제공

전국 주요 백화점, 아웃렛, 면세점 이용시 결제금액의 최대 6% 캐시백 혜택 제공

전국 놀이공원, 관광지 이용시 최대 10% 현금으로 돌려줘



현대증권(003450)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able카드 ‘love & thanks 쇼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가 증가하는 5월 한 달 동안 백화점 6곳(롯데·신세계·현대·갤러리아·AK프라자·대구백화점), 프리미엄아웃렛 3곳(롯데·신세계·현대 프리미엄아울렛), 면세점 3곳(롯데·신세계· 신라면세점) 등에서 able 카드로 결제하면 사용금액별로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최다 금액 사용일 기준으로 20만원 이상이면 1만원, 30만원 이상이면 1만5,000원, 50만원 이상이면 3만원, 100만원 이상이면 5만원의 현금이 익월 카드 결제 계좌로 입금된다.


현대증권은 able카드 ‘핫! 플레이스 가족나들이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어린이날을 포함해 5월 한 달 간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주요 관광지에서 사용한 금액의 일정액을 캐시백 형태로 돌려준다. 전국 7개 놀이공원(에버랜드·롯데월드·서울랜드·어린이대공원·대전 오월드·대구 이월드·통도 환타지아)을 비롯해 파주 헤이리마을·춘천 남이섬·양평 세미원·두물머리·전주 한옥마을·담양 죽녹원·보성 녹차밭·경주관광단지·제주 중문단지 등 전국 주요 관광지에서 음식업종 결제 시 5만원 이상은 5,000원, 10만원이상 1만원, 20만원이상 2만원, 30만원이상 3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이재형 리테일부문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선물 마련과 가족나들이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면서 “향후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증권 홈페이지(http://www.hdable.co.kr)에서 확인하거나 전국 각 지점과 스마트고객센터(1588-6611)로 문의하면 된다.

서민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