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대우건설 이란에서 건진 행운! 스탁론 진가 다시 활용할 때

사흘간의 이란 국빈방문을 마치고 귀국한 박 대통령은 한국과 이란의 3대 경제협력 방향을 제시하며 “이번 이란 방문이 ‘제2의 중동붐’을 만들어 나갈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한편 대우건설이 이란에서 총 115억 달러 규모 초대형 사업에 대한 업무협약(MOU)를 맺었다. 박영식 대우건설 사장은 “이란 현지기업과 협업해 사업을 진행할 예정인 만큼 안정적인 수익을 올릴 것으로 예상 한다”며 “빠른 시일 내에 본 계약을 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탁론을 주식매입자금으로 이용하려는 움직임도 활발해지고 있다. 투자자들이 스탁론에 유독 관심이 높은 이유는 단기간에 본인자금 포함 최대 4배까지 레버리지 투자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용금리도 연 2.6%에 불과한데다,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라는 평가다.

또한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상환할 수 있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스탁론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 하이스탁론, 연 2.6% 최저금리에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연 2.6%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2.6%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하이스탁론〉에 대해 궁금한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66-875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한편, 현재 〈하이스탁론〉을 이용하고 있는 투자자들 사이에 관심이 높은 종목은 심엔터테인먼트(204630), 행남자기(008800), 코웨이(021240), 아즈텍WB(032080), 조아제약(034940) 등이다.

◆ 하이스탁론은?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7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 수상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66-8756

하이스탁론 바로가기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