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서울경제TV] 애경, 중국 파워유저 초청… 'K-뷰티' 전파

제주항공·AK플라자·노보텔앰버서더 수원 공동 개최

中 파워블로거 10인, 9일까지 한류 및 K-뷰티 체험

체험형 메이크업 강좌·AK타운 탐방 등 ‘뜨거운 반응’

9일 이윤규(왼쪽에서 7번째) 애경 상무와 루나 모델 한혜진(6번째)이 중국 파워유저 10명과 함께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애경9일 이윤규(왼쪽에서 7번째) 애경 상무와 루나 모델 한혜진(6번째)이 중국 파워유저 10명과 함께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애경




애경은 9일 제주항공, AK플라자, 노보텔 앰버서더 수원 등 애경그룹 내 3개 계열사와 공동으로 지난 6일부터 3박4일간 중국 파워 유저 초청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애경은 중국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의 뷰티, 쇼핑, 패션, 여행 등 분야에서 500만명 이상의 팔로워 수를 가진 10인을 선발해, 한국 젊은이들의 라이프 트렌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뷰티강좌, 쇼핑몰 탐방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이들은 뷰티와 생활트렌드를 다루는 전문 뷰티 칼럼리스트, 스타일리스트 등으로 이루어진 만큼 K-뷰티를 직접 체험하도록 꾸며진 메이크업 강좌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관련기사



애경의 대표적인 화장품브랜드 에이지20‘s, 루나(LUNA)로 연출한 올 S/S시즌 메이크업 강좌에서는 중국인이 선호하는 밝고 깨끗한 피부 표현법 등 실제로 활용할 수 있는 팁을 선보였다.

중국 파워유저 10인은 제주항공을 이용해 입·출국하고 수원애경역사의 특1급 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에서 숙박하는 등 애경그룹 계열사들의 대대적인 지원속에 일정을 진행했다.

애경 관계자는 “이번 애경 중국 파워유저 초청행사는 관광, 뷰티 산업의 최대 이슈로 떠오른 한류의 글로벌 확산을 도모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개최됐다”고 설명했다./ 한지이기자 hanjehan@sedaily.com

한지이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