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LGU+ 전국 대리점주와 상생 다짐

권영수 부회장, 대리점주 200명과 행사

권영수(왼쪽 세번째) LG유플러스 부회장이 19일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리조트에서 대리점주들과 함께 협력을 다짐하며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권 부회장은 ‘경청’을 주제로 한 특강에서 대리점주들에게 “자신감을 갖고 미래를 지향하는 동반자로 성장해나가자”고 강조했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권영수(왼쪽 세번째) LG유플러스 부회장이 19일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리조트에서 대리점주들과 함께 협력을 다짐하며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권 부회장은 ‘경청’을 주제로 한 특강에서 대리점주들에게 “자신감을 갖고 미래를 지향하는 동반자로 성장해나가자”고 강조했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지난 18일부터 이틀간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리조트에서 전국 대리점주들을 초청해 감사행사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권영수 LG유플러스 부회장과 전국 대리점주 200명, LG유플러스 영업담당 임원 등 총 250여명이 자리했다. 권 부회장 취임 후 전국 대리점주들이 한자리에 대규모로 모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관련기사



권 부회장은 ‘경청’을 주제로 한 특별 강연에서 대리점주들에게 “자신감을 가지고 미래를 지향하는 동반자로 성장해나가자”고 말했다. 이어 “영업 현장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방안을 여러 가지로 구상하고 있다”며 “현장 이야기를 듣고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자주 마련하겠다”고 약속했다.

김창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