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남보라, “어제까지 만났으나 오늘 아침에 헤어졌다”…열애설 상대는 재력가 자제

남보라, “어제까지 만났으나 오늘 아침에 헤어졌다”…열애설 상대는 재력가 자제남보라, “어제까지 만났으나 오늘 아침에 헤어졌다”…열애설 상대는 재력가 자제




‘SNL 코리아 7’에 출연한 남보라가 화제인 가운데 과거 열애설이 새삼 관심을 끈다.


지난 3월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남보라의 열애설을 둘러싼 풍문이 공개됐다.

이날 출연한 한 기자는 “남보라 열애설 상대는 이름만 들어도 누구나 다 아는 대기업의 자제였다. 당시 스폰서 문제로 연예계가 떠들썩했는데 이 때문에 남보라의 열애설의 배경에는 스폰서가 있다는 풍문이 돌았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기자는 “남자 집안은 부와 명예를 다 가진 집안의 자제였다. 굉장한 재력가에 할아버지가 관직에도 있었다. 이런 배경 때문에 더욱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던 경우다”고 밝히며 열애설이 난 상대에 대해 밝히기도 했다.

관련기사



앞서 남보라는 지난 2월 15일 지인의 소개로 친구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한 동갑내기의 남자친구가 있다고 보도된 바 있다. 놀라운 것은 기사가 보도된 지 두 시간 만에 소속사에서는 두 사람이 이미 결별한 사이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는 사실.

하지만 남보라가 의문의 남자와 포옹하며 애정 어린 눈빛을 주고받는 사진이 추가적으로 공개되자 소속사는 “(남보라가 남자친구와) 어제까지 만났으나 오늘 아침에 헤어졌다”고 밝혀 논란이 됐었다.

[사진=tvN ‘SNL 코리아 시즌7’ 방송화면캡처]

전종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