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프리미엄 뷰티 살롱 수퍼센스에이 오픈

수퍼센스에이 내부수퍼센스에이 내부




수퍼센스에이 내부수퍼센스에이 내부


청담동 뷰티 살롱 ‘에이바이봄(A. by BOM )’이 2호점인 ‘수퍼센스에이(supersense A.)’를 내달 1일 오픈한다.

수퍼센스에이는 에이바이봄의 프리미엄급 2호점으로 부원장 이상 헤어 디자이너가 프라이빗한 VIP룸에서 고객 한 분 한 분만을 위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진행하는 최고급 헤어 살롱이다. 사전 예약 고객에 한해 에이바이봄의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수퍼센스에이로 이동해 토탈 웨딩 뷰티 서비스를 진행하기도 한다.


특히 헤어와 메이크업을 받는 동안 VIP룸을 단독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편안하고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웨딩 촬영과 본식 준비를 할 수 있다. 웨딩 스냅 사진 촬영도 주위 시선에 구애받지 않고 할 수 있어 프라이빗한 진행을 원하는 예비부부들에게 제격이다.

관련기사



수퍼센스에이의 감성적인 인테리어도 눈에 띈다. 식물과 예술 작품이 공존하는 보타닉 가든 콘셉트로 꾸며졌다. 신진 작가가 일일이 손으로 식물 그림을 그려 넣은 벽면 거울과 내부 천장에 매달아 놓은 다양한 식물 그리고 야외에 마련된 아기자기한 정원 느낌의 테라스가 특징이다. 도심 속 보타닉 가든에 와 있는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분위기에서 여유롭게 헤어 시술을 받으며 힐링 할 수 있다.

한편 에이바이봄은 미니콘서트나 신진작가의 전시회 등이 열리는 복합 문화 공간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천장고를 살린 카페 콘셉트의 인테리어 덕분에 드라마나 광고 촬영 장소로도 인기가 높다. 매달 열리는 신진작가 전시회의 대관 및 홍보를 전액 지원하며 문화활동도 이어가고 있다.

신희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