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골프 골프일반

[필드소식]삼성 골프장, 골프백 배송 서비스 外

삼성 골프장, 업계 최초 골프백 배송·차량지원 서비스

삼성물산 리조트 부문이 운영하는 5개 골프장(안양CC, 가평·안성·동래베네스트, 글렌로스GC)은 골프백 배송과 차량지원 서비스를 6월부터 업계 최초로 도입한다고 밝혔다. 라운드 전 미리 골프장에 보내놓은 골프백은 라운드 뒤 집으로 배송된다. 라운드 4일 전까지 한진택배 예약센터로 신청하면 정상가보다 2,000원 할인된 2만1,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차량지원 서비스는 운전기사가 포함된 렌터카 서비스다. 라운드 하루 전까지 롯데렌터카 예약센터에 연락하면 최대 5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타이틀리스트, US 오픈 기념 ‘68’ 골프볼


타이틀리스트는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US 오픈에서의 골프볼 사용률 연속 1위를 기념해 플레이 넘버 68번의 한정판 골프볼(사진)을 내놓았다. ‘Pro V1’ ‘Pro V1x’ 골프볼은 지난해까지 US 오픈에서 67년 연속 사용률 1위에 올랐고 올해도 1위 수성이 예상된다고 타이틀리스트는 설명했다.

관련기사



골프존, 아파트 커뮤니티 전용 시뮬레이터 판매

골프존은 아파트 커뮤니티 시설 전용 스크린골프 시뮬레이터를 판매한다. 일반 골프 연습 타석에 설치가 간편하며 지폐 결제기를 설치하면 무인 결제도 가능하다. 골프존은 “최근 아파트 시장에서는 커뮤니티 시설을 경쟁력으로 내세우는 곳이 많다. 골프존의 아파트 전용 제품은 아파트 브랜드 가치를 높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양준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