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금융가

[이상품 어때요] KEB하나은행 '새내기 직장인 주거래우대 패키지'

급여통장·카드 묶어...이체 수수료 면제 등 혜택





KEB하나은행은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새내기 직장인 주거래우대 패키지’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급여이체통장, 목돈마련적금, 신용카드, 신용대출 상품을 패키지로 구성해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신입사원에게 꼭 필요한 최적의 금융상품을 제공한다.

우선 ‘행복knowhow 주거래 우대통장’은 급여이체 및 신용카드 결제계좌로 이용 시 전자금융 이체수수료 및 자동화기기 수수료를 무제한으로 면제받을 수 있다.


또 목돈마련적금인 ‘하나멤버스 주거래 우대적금’은 매월 50만원 한도이며 거래실적에 따라 우대이자를 최고 연 0.8%까지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하나멤버스 1Q신용카드’는 새내기 직장인들이 각자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카드혜택을 선택할 수 있고, 사용실적에 따라 리빙(Living)형ㆍ쇼핑(Shopping)형은 월 최대 5만까지, 데일리(Daily)형은 적립한도 없이 국내 가맹점 사용금액의 0.5%를 하나머니로 적립해 준다.

적립된 하나머니는 하나멤버스 서비스를 통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특히,신입사원이 긴급자금이 필요한 경우 ‘새내기 직장인 주거래 우대론’으로 최대 3,000만원까지 저렴한 금리로 지원받을 수 있다. 이 대출 상품은 입사 후 1년 이하인 신입사원이 안정적인 사회생활을 준비하기 위한 필요한 자금을 마련하는 데 도움을 준다.

KEB하나은행 리테일상품부 담당자는 “ ‘새내기 직장인 주거래 우대 패키지’를 통해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새내기 직장인들이 혜택이 풍부한 금융상품을 손쉽게 가입할 수 있다”며 “여러 상품이 한데 묶여 있어 일일이 찾아다닐 필요가 없다는 것이 장점”이라고 말했다.

윤홍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