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함부로 애틋하게’ 포스터 공개, 김우빈-수지-임주환-임주은 역대급 캐릭터 ‘안방극장 점령 예감’

‘함부로 애틋하게’ 포스터 공개, 김우빈-수지-임주환-임주은 역대급 캐릭터 ‘안방극장 점령 예감’‘함부로 애틋하게’ 포스터 공개, 김우빈-수지-임주환-임주은 역대급 캐릭터 ‘안방극장 점령 예감’




KBS2 새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돼 관심이 집중되고있다.

14일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는 김우빈 수지 임주환 임주은 등 주인공 4인방의 변신이 담겨있다. 조각 비주얼에 명석한 두뇌까지 갖춘 톱스타 신준영 역의 김우빈은 절절한 사연을 드리운, 우수에 가득찬 표정. 수지는 강자 앞에 한없이 약한 속물PD 노을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표현한 모습이다. 비주얼 능력 성격 개념 집안 등 빠지는 것 하나 없는 금수저남이자 KJ 그룹 기획총괄 본부장 최지태 역의 임주환은 감정을 절제하는 듯한 모습. 임주은은 강력한 대권후보 아버지와 대대로 장관과 국무총리를 배출해 낸 집안의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다이아몬드 수저 엄친녀’ 윤정은 역을 맡아 시크하고 강렬한 느낌을 펼쳤다.


이번 포스터 촬영은 대한민국 최고 포토그래퍼 조선희 작가가 참여, 복잡하게 얽히고 설킨 4각관계를 담아내 기대를 증폭시킨다.

관련기사



제작사 삼화 네트웍스 측은 “김우빈 수진 임주환 임주은 등 4명의 주인공이 각각 캐릭터 포스터를 통해 극의 분위기를 오롯이 살렸다. 대한민국 최고 대새 배우들과 이경희 작가, 박현석PD의 전무후무한 시너지 효과가 어떻게 발휘될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함부로 애틋하게’는 어린 시절 가슴 아픈 악연으로 헤어졌던 두 남녀가 안하무인 슈퍼갑 톱스타와 비굴하고 속물적인 슈퍼을 다큐PD로 다시 만나 그려가는 까칠하고 애틋한 사랑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 ‘이 죽일 놈의 사랑’, ‘미안하다 사랑한다’ 등 감성 로맨스에 강한 면모를 보여줬던 이경희 작가와 ‘공주의 남자’, ‘스파이’로 섬세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박현석PD가 의기투합했다. 작품은 7월 6일 한-중 동시 방영될 예정이다.

[출처=‘함부로 애틋하게’]

김상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