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사드배치, 국내 증시에 악재인가 호재인가, 당신의 주식투자는 전략은

사드(고고도 미사일방어체계) 배치 소식이 주식시장에 주요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증시 전문가들은 이번 사드 배치 결정 사태가 중국 정부의 노골적인 경제 압박으로 이어질 확률은 낮다고 보고 있다. 사드 문제가 한국 경제나 외국인에게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는 분석들도 있다.


하지만 민간 차원에서 반한감정이 높아지며 불매운동으로 이어질 가능성은 남아 있다는 지적이다.

인민일보의 자매지인 환구시보는 사설에서 사드배치와 관련, 한국과의 경제관계 및 왕래를 중단하고 관련 정계인사와 기관, 기업에 대한 제재에 나서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한 인터넷 여론조사에서도 제재 찬성이 90% 가까이 나올 정도로 중국 내 반한감정이 거세지고 있다고 밝혔다.





만약 매입자금이 더 필요하거나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 하락으로 반대매매 위기에 처한 투자자라면 주식연계신용대출 스탁론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전략이다.

투자자들이 스탁론에 유독 관심이 높은 이유는 증권사 미수나 신용보다 담보비율이 낮기 때문에 추가 담보나 주식매도 없이도 간단하게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할 수 있다. 미수신용 투자자가 뜻하지 않게 주가 하락을 경험하더라도 언제든 안심하고 스탁론으로 대환하면 된다.

또한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상환할 수 있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스탁론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 하이스탁론, 연 2.5% 최저금리에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연 2.5%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관련기사



이용 금리도 연 2.5%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하이스탁론〉에 대해 궁금한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66-875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현재 〈하이스탁론〉을 이용하고 있는 투자자들 사이에 관심이 높은 종목은 NEW(160550), 잉크테크(049550), 이에스브이(223310), KG이니시스(035600), 알루코(001780) 등이다.

◆ 하이스탁론은?

- 연 2.5%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7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 수상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66-875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seo/main/main.php?src=image&kw=0000EE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