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이스트소프트 '정보보호 인력채용 박람회' 인재상 소개

보안 분야 취업 준비생 600여명 취업 상담 진행

PC 및 모바일 백신 ‘알약(ALYac)’으로 유명한 이스트소프트가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보안 분야 취업상담을 진행했다.

이스트소프트는 미래창조과학부가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과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가 주관하는 ‘2016 정보보호 인력채용 박람회’에 참가했다고 13일 밝혔다.


박람회에서는 보안 개발, 사고 대응, 보안 정책, 물리보안 총 4개 직무의 기업을 소개하고 채용상담을 진행했다.

관련기사



이스트소프트는 보안 분야 취업 준비생 약 600여 명을 대상으로 자사 정보보호 인력 채용 계획과 인재상을 소개하고 취업상담을 제공했다.

회사 측 관계자는 “정보보호와 보안이 사회적으로 중요해지며 보안 업계에 취업을 희망하는 지원자가 많아졌지만 이들에게 기업을 소개하고 보안 분야 취업에 대한 정보를 교류할 기회가 많지 않았다”며, “매년 정보보호의 날에 개최되는 정보보호 인력채용 박람회는 취업 준비생에게 회사를 소개하고 나아가 우수한 보안 인력을 채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 때문에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스트소프트의 한 관계자가 미래창조과학부가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과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가 주관하는 ‘2016 정보보호 인력채용 박람회’에서 기업 소개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이스트소프트이스트소프트의 한 관계자가 미래창조과학부가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과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가 주관하는 ‘2016 정보보호 인력채용 박람회’에서 기업 소개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이스트소프트




김지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