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여자의 비밀’ 오민석, 소이현에 “내가 널 얼마나 사랑하는지 기억나게 해줄게”

‘여자의 비밀’ 오민석, 소이현에 “내가 널 얼마나 사랑하는지 기억나게 해줄게”‘여자의 비밀’ 오민석, 소이현에 “내가 널 얼마나 사랑하는지 기억나게 해줄게”




‘여자의 비밀’ 오민석이 소이현을 잃고 싶지 않은 절절한 마음을 드러냈다.


26일 방송된 KBS 일일드라마 ‘여자의 비밀’에서는 유강우(오민석 분)가 강지유(소이현 분)에게 기억을 찾게 해주겠다고 약속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강우는 자신과의 관계를 끊기 위해 민선호(정헌 분)와의 관계를 부정하지 않는 강지유에게 분노했다.


이에 유강우는 “어떻게 나를 두고 다른 남자를 사랑할 수가 있어?”라며 눈물을 보였다.

관련기사



강지유는 “저는 본부장님을 기억하지 못하니, 본부장님을 사랑했던 것도 기억하지 못한다”며 “본부장님이 계속 저에게 이러시면 전 여기를 계속 다닐 수가 없다”며 오민석의 마음을 거절했다.

하지만 유강우는 강지유에게 다시 전화를 걸어 “아직은 모르겠지. 네가 나에게 얼마나 소중한 사람이었는지. 하지만 내가 기억나게 해줄께”라며 “내가 급하게 서두르지 않을게. 너 기억 찾으면 우리 다시 시작할 수 있어. 그 때까지는 네가 원하는 대로 내가 예의 지킬게”라고 약속했다.

[사진=KBS2 ‘여자의 비밀’ 방송화면캡처]

전종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