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프로불참러' 조세호, 화장품 브랜드 '바닐라코'모델 발탁

개그맨 조세호가 화장품 브랜드 ‘바닐라코’ 모델로 발탁됐다 /출처=‘바닐라코’ 홍보영상 캡쳐개그맨 조세호가 화장품 브랜드 ‘바닐라코’ 모델로 발탁됐다 /출처=‘바닐라코’ 홍보영상 캡쳐


화장품 브랜드 ‘바닐라코’가 ‘프로 불참러’로 열풍을 불러일으킨 개그맨 조세호를 신제품 ‘화이트 웨딩 슬리핑 에센스’의 모델로 발탁했다고 29일 밝혔다.

바닐라코는 최근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자사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조세호와 전속모델 송지효가 함께 한 ‘화이트 웨딩 슬리핑 에센스’ 광고 영상을 선공개했다.


광고는 조세호와 송지효가 파자마를 입고 등장하는 ‘잘수록 예뻐지는 비밀 #침대편’과 비행기 내부를 재현한 세트장을 배경으로 촬영된 ‘놓칠 수 없어! 폭풍공감 #비행편’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된다.

관련기사



“왜 안바르셨어요?”라며 환하게 빛나는 ‘우월 피부’를 자랑하는 송지효에 “모르는 데 어떻게 발라요”라며 억울한 표정을 짓는 조세호의 재치 있는 모습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한편, 바닐라코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영상 감상 후 신제품 ‘화이트 웨딩 슬리핑 에센스’의 애칭을 맞히면 추첨을 통해 1등(10명)에게 화이트 웨딩 듀오 키트, 2등(30명)에게 화이트 웨딩 슬리핑 에센스 정품, 3등(100명)에게 폭잠 안대 3종 랜덤 증정, 4등(1만명)에게 화이트 웨딩 미니 듀오세트(각 15ml)를 증정한다.

/이효정인턴기자 kacy951@sedaily.com

이효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