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NHN티켓링크, 락앤락과 야구팬 대상 공동 이벤트

15일까지 티켓링크 공식 블로그서 출제된 퀴즈 맞히면

프로야구 예매권, 비스프리 KBO 물병 등 선물

NHN티켓링크(대표 양주일)는 락앤락(대표 김준일)과 함께 야구팬을 대상으로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 프로야구 발전에 힘쓰고 있는 양사가 야구팬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했다. 오는 15일까지 티켓링크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t_link) ‘신나는 이벤트’ 메뉴에 출제된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프로야구 예매권, 비스프리 KBO 물병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성무경 NHN티켓링크 광고마케팅팀 팀장은 “락앤락과 함께 준비한 프로야구 예매권과 구단 별 물병으로 한여름 시원하게 경기를 즐기시기 바란다”며 “NHN티켓링크는 온·오프라인 티켓 예매 시스템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야구 팬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한편, NHN티켓링크와 락앤락은 안전하고 쾌적한 야구관람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2016 프로야구 시즌부터 일회용품, 쓰레기, 욕설 및 고성방가에 대한 ‘야구장 쓰리아웃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이 밖에 NHN티켓링크는 삼성 라이온즈, 한화 이글스, KIA 타이거즈, SK와이번즈, NC 다이노스, kt wiz 등과 제휴를 맺은 국내 1위 야구 예매 서비스에 걸맞은 편리한 시스템을 제공하고, 락앤락은 ‘비스프리 KBO 물병’을 출시하며 야구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연승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