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스포츠 방송·연예

'마리텔', '옥중화'…올림픽 중계로 이번주 결방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왼쪽 위), MBC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 ‘옥중화’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왼쪽 위), MBC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 ‘옥중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 ‘옥중화’ MBC 일부 프로그램이 올림픽 중계 관계로 결방한다.

2일 MBC에 따르면,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2016 리우올림픽 유도, 펜싱’ 중계 일정으로 인해 오는 6일 결방한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오는 13일에도 결방할 예정이라 2주후 만나게 됐다.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과 ‘옥중화’는 오후 8시45분 방송되는 ‘2016 리우올림픽 여자 배구’ 중계로 인해 결방한다. 7일에는 정상 방송될 예정이다.이에 따라 두 드라마 모두 이번주에는 한 회만 방송 예정이다.

관련기사



7일에는 오전 내내 ‘2016 리우올림픽’ 중계가 이어져 ‘사람이 좋다’ ‘신비한TV 서프라이즈’ 등이 결방한다. 오후 11시10분에 방송하는 ‘시사매거진 2580’ 또한 ‘2016 리우올림픽 사격, 유도’ 중계로 인해 결방한다.

MBC는 오는 6일 개막식을 진행하는 ‘2016 리우올림픽’이 진행되는 동안 올림픽 방송 중계 일정에 따라 유동적으로 프로그램을 편성할 계획이다./신은동인턴기자 shined0226@sedaily.com

신은동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