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신용투자, 이자 부담에 고민이라면 스탁론에서 해답 찾아볼까?

기준금리 1.25%라는 초저금리 시대에도 평균 7% 수준의 높은 이자율을 신용거래 융자에 적용, 논란을 빚었던 증권업계에 변화가 감지되고 있다. 일부 증권사들이 해당 이자율을 내린 것이다.

저금리 기조로 개인투자자들이 증시로 몰리는 상황에서 증권사들이 이 같은 행보에 나선 것은 긍정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다만 인하 폭이 극히 미미한 수준인 데다 대다수 증권사들은 아무런 움직임을 보이지 않고 있어 갈 길이 멀다는 평가다.








신용거래융자의 이자 부담으로 고민 중인 투자자라면 대안으로 스탁론을 선택하는 것도 좋다. 스탁론은 증권사 신용거래 융자 대비 상당히 낮은 수준의 금리로 대부분의 종목에 활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스탁론은 자기자본의 최대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하며 매입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할 레버리지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또한 낮은 담보비율로 인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미수/신용을 간단히 대환할 수 있어 반대매매 위기가 오더라도 오랜 기간 종목을 보유하며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유용하다는 평가다.

◆ <심플스탁론> 연 2.5% 최저금리 연계신용 상품 출시 (1개월 무이자 이벤트)

심플스탁론에서 누구나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연 2.5% 최저금리에 1개월 무이자로 활용 가능한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자금으로 활용이 가능한 것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까지 가능하여 주식 투자자 누구에게나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는 상품이다. 신용등급에 차등 없이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의 자금을 활용할 수 있으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한종목에 100% 집중 투자가 가능한 부분도 심플스탁론의 특징이다.


심플스탁론의 스탁론 및 미수/신용 대환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600-055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한편 현 시각 상담이 많은 종목으로는 칩스앤미디어(094360), 이스타코(015020), 슈프리마에이치큐(094840), 이퓨처, 유테크(178780) 등이 있다.

- 연 2.5%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연장수수료 無

- 1개월 무이자 이벤트 (OK저축은행 상품)

※ 심플스탁론 고객상담센터 : 1600-0553

바로가기 : http://www.simplestock.co.kr/seo/main/main.php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