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건설업계

한국리츠협회·한양대,‘도시부동산산업 최고경영자과정’ 4기 모집

20일 마감

한국리츠협회와 한양대학교 부동산융합대학원은 「도시부동산산업 최고경영자(CEO)과정」 제4기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도시부동산산업 최고경영자 과정은 부동산 시장 현황 및 국가정책 방향, 자본시장, 부동산 금융·개발, 해외부동산시장 등 부동산 시장 전반을 다루며, 부동산 산업의 융·복합적 전문교육을 통해 국제 사회를 이끌어 가는 지식 공동체를 육성하는 것이 목적이다. 지금까지 제3기까지 운영되었으며, 고위공직자를 포함해 부동산 정책 공무원과 금융기관 임원, 건설·부동산업계 임원, 법무법인·회계법인·평가법인·중개법인 임원, 자산관리회사·자산운용회사 임원 등 부동산과 연관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여했다.


제4기 CEO과정은 오는 8월 20일까지 모집하며, 1년(2학기)제로 운영한다. 1학기는 9월~12월이고 2학기는 내년 3월~6월까지 이며, 수업은 매주 목요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최고경영자과정을 마치면 한양대학교 총장 명의로 수료증을 수여하고, 한양대학교 총동문회 구성원으로 지속적인 교류와 활동을 하게 된다.

관련기사



한국리츠협회 관계자는 “한양대 부동산융합대학원과 부동산 및 관련 분야의 최고 전문가로 강사진을 구성, 수준 높은 커리큘럼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며 “앞으로 우리나라 부동산산업을 대표하는 최고 수준의 명품CEO과정으로 자리매김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제4기 CEO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리츠협회 홈페이지(www.kareit.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병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