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삼성디지털프라자, 갤노트7 미리 구매하면 기어핏2 증정

18일까지 사전구매 23일까지 개통고객 대상

1년 내 액정수리 비용 절반 지원, 삼성페이 이벤트몰 10만원할인 쿠폰 제공

삼성디지털프라자가 갤럭시노트7 정식 출시에 앞서 18일까지 사전구매하고 23일까지 개통한 고객에게 웨어러블 기기 ‘기어 핏2’와 1년 내 액정수리 비용 50%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삼성페이 이벤트몰 마일리지관에서 구매시 10만원을 할인해주는 쿠폰도 제공한다.

이벤트가 종료된 후부터 9월 30일까지 갤럭시노트7를 개통한 고객에게 액정 수리혜택과 삼성페이 이벤트몰 할인 쿠폰은 동일하게 제공된다.


10월 말까지 월 7,700원으로 1년마다 잔여 할부금 걱정 없이 갤럭시 최신 기종으로 전환이 가능한 ‘갤럭시 클럽’도 가입가능하다.

관련기사



이 외에 사전 구매 고객에게 맞춤 서비스로 건강을 점검할 수 있는 ‘헬스플러스톡’ 앱 3개월 무료 이용권과 스마트폰 케이스, 배터리팩 등 프리미엄 액세서리도 제공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판매 홈페이지(www.samsungsales.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삼성전자 소속 홍보모델이 갤럭시노트7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스마트폰을 써보고 있다. 삼성디지털프라자는 오는 18일까지 사전구매하고 23일까지 개통한 고객에게 웨어러블 기기 ‘기어 핏2’와 1년 내 액정수리 비용 50%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사진제공=삼성전자삼성전자 소속 홍보모델이 갤럭시노트7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스마트폰을 써보고 있다. 삼성디지털프라자는 오는 18일까지 사전구매하고 23일까지 개통한 고객에게 웨어러블 기기 ‘기어 핏2’와 1년 내 액정수리 비용 50%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 소속 홍보모델이 갤럭시노트7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스마트폰을 써보고 있다. 삼성디지털프라자를 통해 오는 18일까지 사전구매하고 23일까지 개통한 고객에게 웨어러블 기기 ‘기어 핏2’와 1년 내 액정수리 비용 50%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사진제공=삼성전자삼성전자 소속 홍보모델이 갤럭시노트7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스마트폰을 써보고 있다. 삼성디지털프라자를 통해 오는 18일까지 사전구매하고 23일까지 개통한 고객에게 웨어러블 기기 ‘기어 핏2’와 1년 내 액정수리 비용 50%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사진제공=삼성전자


김지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