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추석 선물, 페이코 상품권으로 주세요"

NHN엔터테인먼트, 기업용 'PAYCO상품권' 적극 판매 나서

NHN엔터테인먼트가 간편결제 ‘PAYCO’ 결제를 지원하는 상품권샵을 열고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PAYCO 상품권’ 판매에 적극 나선다고 9일 밝혔다.

PAYCO 상품권은 페이코 결제를 지원하는 모든 온·오프라인 상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페이코 포인트 상품권이다. 기업이 직원들에게 복지 및 명절 선물을 할 수 있도록 활용이 가능하다.

종이로 된 상품권 5,000원, 1만원, 3만원, 5만원, 10만원 등 5종류로 제공되며 디지털 상품권은 자유롭게 금액을 설정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신년에 만사형통의 의미를 담아 페이코 포인트 10,004원을 선물하는 게 가능하다.


해당 상품권은 벅스, 코미코를 포함해 종합 쇼핑몰, 편집샵 등에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김동욱 NHN엔터테인먼트 페이코사업본부장은 “올해 구정 때 PAYCO상품권을 NHN엔터와 관계사를 대상으로 지급한 이후 판교 일대 IT 업체의 젊은 임직원들로부터 상품권 활용에 대한 문의와 구매 요청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간편결제를 중심으로 시너지를 일으킬 수 있는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NHN엔터테인먼트가 간편결제 ‘PAYCO’ 결제를 지원하는 상품권샵을 오픈하고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PAYCO 상품권’ 판매에 적극 나선다./사진제공=NHN엔터테인먼트NHN엔터테인먼트가 간편결제 ‘PAYCO’ 결제를 지원하는 상품권샵을 오픈하고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PAYCO 상품권’ 판매에 적극 나선다./사진제공=NHN엔터테인먼트




김지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