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서울경제TV] 카스, ‘2016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공식 후원





오비맥주는 카스가 오는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사흘간 인천 송도국제도시 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리는 ‘2016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Incheon Pentaport Rock Festival 2016)’을 공식 후원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비맥주는 행사장 내에 브랜드 홍보관을 겸한 ‘카스 부스’를 설치해 락 페스티벌을 찾은 관객들에게 역동적인 이미지의 카스 맥주 특장점을 직접 알릴 예정이다. 또 더위에 지친 관람객을 위해 시원한 야외 풀을 비롯해 워터림보, 워터슬라이드 등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카스 쿨 존’도 운영한다.

관련기사



메인 공연이 끝난 후 새벽 시간대에는 인기 디제이와 국내 최정상급 래퍼들을 초청해 EDM과 힙합을 즐길 수 있는 ‘카스 블루 스테이지’도 연다. 12일에는 자이언티, 마이크로닷, 긱스, 자메즈, 인크레더블, 루드페이퍼, 13일에는 딕펑스와 술탄오브더디스코, 단편선과 선원들, 전범선과 양반들, 그리고 14일 밤에는 영국 일레트로닉듀오 모나치(MONARCHY), 신세하, 러브엑스테레오, 루디스텔로가 ‘카스 블루 스테이지’에 참여해 짜릿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보경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