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청춘시대’ 류화영, 숨겨왔던 진실 고백 ‘긴장감 최조고’

‘청춘시대’ 류화영, 숨겨왔던 진실 고백 ‘긴장감 최조고’‘청춘시대’ 류화영, 숨겨왔던 진실 고백 ‘긴장감 최조고’




최근 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에서 강이나(류화영 분)가 숨겨졌던 진실을 고백한 가운데 새로운 국면을 맞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류화영은 극중 언제 어디서나 남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환상적인 미모와 완벽한 몸매를 갖춘 벨르 에포크의 외모센터 강이나 역을 맡았다.

앞서 강이나는 의리 있고 쿨한 성격과 달리 그 이면에 간직한 비밀과 미스터리한 남자 오종규(최덕문 분)와의 미묘한 관계로 궁금증을 유발했다. 그런 가운데 과거 강이나의 사고와 그로 인해 죽음을 맞이한 오종규의 딸에 대한 비밀이 밝혀지며 긴장감을 최고조로 이어가고 있는 상황이다.

가볍고 쉽게 살아가는 듯 했던 강이나는 죽음의 문턱에서 살아난 이 사고로 인해 삶의 방식까지 바뀌었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누구에게도 솔직하게 말하지 못했던 자신의 속내를 유일하게 오종규에게만은 털어놓을 수 있었지만 그마저도 비밀 앞에 무너져 강이나의 다음 행동을 예측하기 어렵다.


이에 과연 강이나가 오종규와 어떤 결말을 맺게 될지, 모든 비밀을 털어놓은 강이나가 새로운 삶을 찾을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더욱 깊어진다.

관련기사



류화영은 ‘청춘시대’의 등장인물 중 단연 가장 극적이면서 섬세한 심리 변화를 겪는 강이나의 캐릭터를 자연스러운 연기력으로 소화하고 있는 바, 캐릭터에 부합한 완벽한 연기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차지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그간 캐릭터의 매력을 완벽하게 살려내며 사실감 있는 연기를 선보여온 류화영의 연기 성장은 금주 방송 분에 공개될 강이나의 미묘한 감정변화에서 더욱 빛을 발하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외모부터 남자 취향, 연애스타일까지 모두 다른 5명의 매력적인 여대생이 셰어하우스에 모여 살며 벌어지는 유쾌하고 발랄한 여대생 밀착 동거드라마 JTBC ‘청춘시대’는 매주 금, 토 오후 8시 30분에 시청할 수 있다.

[출처=드림이앤엠, 드라마하우스 제공]

김상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